24대1 과도하향

"부경 이런 좋은 지거국 빼고 국립대 빼고"

전기과 어때?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면접 1.2~1.8하향인데 붙을 수 있을까요?"

교과 60 면접 40 인데 붙을 수 있을까요? 면접 못보면 불합격 나올 수 있나요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0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