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고 내신 4등급대가

"교과고 상향냈는데"

경쟁률이 5야 가능성 잇지? 최저는 3개합 12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재주꾼7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쟁률"

이번에 내가 넣은덴 두배는 기본이고 다른학교도 다 올랐던데 왜그런거야 ..? 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개발자3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