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쟁률

"일반고 내신 4등급대가"

중경외시 노리는거 노양심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합격하면"

친구한테도 얘기안하는게 맞음? 다들 합격하고 수능끝나고 막 말해야한다길래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