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고 상향냈는데

"지금 어디가면 최종경쟁률 볼수있는거?"

ㅇㄷ야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해결사2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일반고 내신 4등급대가"

중경외시 노리는거 노양심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