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고생이라 내신 5-6후반 까지 나오는데

"이제 남은건 최저뿐"

영어 1맞고 국어 6만 맞아도 합격이다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최종경쟁률"

언제어디서 볼수있어 ???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개발자3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