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종경쟁률

"검고생이라 내신 5-6후반 까지 나오는데"

시쟁 ㅠ 수학점수랑 과학 높여야하는디 그냥 수시 함 넣어볼라고 원광대 - 경영 (교과 600점중 592점) 배재대 ...

  • 작성자

    홍냥냥냥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음...지금 고민이 있네요"

대학을 4간호 종합 1 공대 1 건양대 사복 공대랑 사복이 완전 안전빵이네요... 사복은 거의 1점가량 높고 공대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