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 남은건 최저뿐

"아 단천대 교과 붙을수 있을까"

작년에 경쟁률 6.4:1인가 그러고 평균합격자 등급이 4.84였는데 올해 경쟁률 터져서 14.4:1인데... 참고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검고생이라 내신 5-6후반 까지 나오는데"

시쟁 ㅠ 수학점수랑 과학 높여야하는디 그냥 수시 함 넣어볼라고 원광대 - 경영 (교과 600점중 592점) 배재대 ...

  • 작성자

    홍냥냥냥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