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단천대 교과 붙을수 있을까

"고분자 나노공 별론가요?"

저는 고분자 갠적으로 가고싶었던 과였는데 경쟁률이 5:1밖에 안되니까 괜시리 불안하네요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재주꾼7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제 남은건 최저뿐"

영어 1맞고 국어 6만 맞아도 합격이다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