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교과는경쟁률이터졌지만"

적성은경쟁률이 줄었으니 만족 적성족들 다음주부터 적성시작이니화이팅ㅠㅠㅠ!!!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명대"

국제물류해운학과 나 수시5.7인데 불안하네 합격할까 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흰수염1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