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는경쟁률이터졌지만

"근데"

학교에다 내가지원한학교 왜알려줘야돼?? 뭐대교협에 입력해야한다는거같긴한데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끝"

다들 붙으시길 바래요:)모두 화이팅!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잠만보4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