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

"ㅋㅋㅋㅋ한곳빼고 다 경쟁률 20:1 40:1이야 ."

물론 한것이 3:1정도이긴한데 ..내가 자소서 믿고 써넣은거고든 내신이안좋아서 겨쟁률이 다이러니까 답답해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나루토8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는경쟁률이터졌지만"

적성은경쟁률이 줄었으니 만족 적성족들 다음주부터 적성시작이니화이팅ㅠㅠㅠ!!!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