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한곳빼고 다 경쟁률 20:1 40:1이야 .

"안녕하세요!!(이벤트공지)"

안녕하세요 이번 수시모집마감으로 저희 어플많이 이용해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할 예정입니다!!! 아래 링크를 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성취가8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"

학교에다 내가지원한학교 왜알려줘야돼?? 뭐대교협에 입력해야한다는거같긴한데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