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!(이벤트공지)

"6학종인데"

경쟁률 다 터짐 일단 마음 비우고 정시나 준비해야겠음ㅠ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책임자7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ㅋㅋㅋㅋ한곳빼고 다 경쟁률 20:1 40:1이야 ."

물론 한것이 3:1정도이긴한데 ..내가 자소서 믿고 써넣은거고든 내신이안좋아서 겨쟁률이 다이러니까 답답해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나루토8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