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명대

"끝"

다들 붙으시길 바래요:)모두 화이팅!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잠만보4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분자 나노공 별론가요?"

저는 고분자 갠적으로 가고싶었던 과였는데 경쟁률이 5:1밖에 안되니까 괜시리 불안하네요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재주꾼7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