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쟁률

"경쟁률"

지금 경쟁률보니까 고분자공학은 1:1이고 화공은 3:1인데 낮은걸로 바꿀까...??????????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코뿔소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 상향이랑 논술 중에 뭐가 더 가능성있을까?"

교과 작년보다 0.4? 0.5? 정도 상향이고 논술은 최저없어서 경쟁률 오짐.. 둘다 광탈길 알지만 0.000001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성취가1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