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 상향이랑 논술 중에 뭐가 더 가능성있을까?

"경쟁률"

내신등급 쪼금 하향인데 8:1인과랑 내신등급 적정인데 5:1인과 중에 어디 넣을까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애캐머2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 라군에"

호그와트 마법학교 있다던데 참true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5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