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쟁률

"아 ㅅㅂ"

작년에 홍대 자전 빵꾸나서 여기 질렀는데 경쟁률 벌써 10대1 넘어가네 좆됐다ㅅㅂ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5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쟁률"

내신등급 쪼금 하향인데 8:1인과랑 내신등급 적정인데 5:1인과 중에 어디 넣을까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애캐머2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