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ㅅㅂ

"유웨이 원서접수할때 영어이름쓰는거"

영어이름 잘못써서 이미 결제해버렸는데 괜찮아?ㅠ eum인데 em이라고 써버렸어

  • 작성자

    김니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쟁률"

지금 경쟁률보니까 고분자공학은 1:1이고 화공은 3:1인데 낮은걸로 바꿀까...??????????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코뿔소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