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웨이 원서접수할때 영어이름쓰는거

"내신이 4점대초반인데"

한성이나 을지면 잘간건가...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코뿔소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 ㅅㅂ"

작년에 홍대 자전 빵꾸나서 여기 질렀는데 경쟁률 벌써 10대1 넘어가네 좆됐다ㅅㅂ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5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