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이 4점대초반인데

"다들 원서 냈어??????"

난 오늘 확정인 곳 하나만 쓰고 나머지는 아직도 고민 중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나루토3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유웨이 원서접수할때 영어이름쓰는거"

영어이름 잘못써서 이미 결제해버렸는데 괜찮아?ㅠ eum인데 em이라고 써버렸어

  • 작성자

    김니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