후.. 내신 2.5가 6등급 지잡쓰는 애 언제오냐

"자소서를 다읽어보긴람 ?"

일단 성적보고 거르지않을까? ㅅㅂ..하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늘 2개접수했다 ㅠㅠㅠㅠ"

원래 넣을랴했던곳 2개는 그냥안넣을려고 맘바꿔서 4개가 빈다 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상담가3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