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소서를 다읽어보긴람 ?

"교과 서류본다는데"

교과 생기부 보내야함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지도자8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후.. 내신 2.5가 6등급 지잡쓰는 애 언제오냐"

진짜 애캠친구들 얘 뜯어 말려야된다 알지? 아무리 부모님 말씀이라도 쫌 아닌거 같다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