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2개접수했다 ㅠㅠㅠㅠ

"후.. 내신 2.5가 6등급 지잡쓰는 애 언제오냐"

진짜 애캠친구들 얘 뜯어 말려야된다 알지? 아무리 부모님 말씀이라도 쫌 아닌거 같다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도권에서 전라도권 가면"

수도권에서 전라도 광주쪽 대학가면 차별 받고 무시한다는데 실화냐?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창작가9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