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 70%내신등급이랑 내등급이

"근데 진짜"

안 아프게 죽고 싶어하는 게 그렇게 이기적인 건가? 인생 충분히 힘들게 살았는데 가는 길까지 아픈 건 비참하잖아. .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재주꾼9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두개학과가 합쳐져서 인원이 늘은경우에"

컷이 높아질까 떨어질까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