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개학과가 합쳐져서 인원이 늘은경우에

"작년 70%내신등급이랑 내등급이"

0.91차이(하향)인데 붙겠지?? 제작년꺼랑은 1점대 조금 넘게 차이 나는데 참고로 100%교과야

  • 작성자

    새로운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남대(여수)vs경북대(상주)"

전대-기계설계공학 경대-자동차공학 하향으로하나넣을꺼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계획자8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