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진짜

"남서울 임상병리"

남서울 보건 잘 밀어준다던데 어때요 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예술가8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작년 70%내신등급이랑 내등급이"

0.91차이(하향)인데 붙겠지?? 제작년꺼랑은 1점대 조금 넘게 차이 나는데 참고로 100%교과야

  • 작성자

    새로운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