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고민좀 들어줘 ㅈㅂ .. 제발

"원서접수기간동안 서류보내는거"

13일까지라고하면 13일까지 학교에 서류가도착해야 인정되는거예요? 아니면 보낸날짜가13일이어야되는거에요

  • 작성자

    데학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순천향대 !!!!"

임상병리랑 작업치료 골라주세요!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개발자1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