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접수기간동안 서류보내는거

"작업치료 물리치료"

다른게 뭔가요? 취업률이랑 연봉이나 많이 다른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개발자1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고민좀 들어줘 ㅈㅂ .. 제발"

나 모고 333122 정도 나오는데 수능이라는게 변수가 너무크잖아? 내신 5점초인데 상향만 존나지르는거 돈 아까워?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