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천향대 !!!!

"내고민좀 들어줘 ㅈㅂ .. 제발"

나 모고 333122 정도 나오는데 수능이라는게 변수가 너무크잖아? 내신 5점초인데 상향만 존나지르는거 돈 아까워?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남서울 임상병리"

남서울 보건 잘 밀어준다던데 어때요 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예술가8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