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적성인들 무슨과써?

"있잖아 처음 자취할때"

보증금이나 이런거 부모님이 대주셔...? 전세 4500이면 비싼거야 ? 월세로 하고싶은데 전세천지여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 5.8 논술 몰빵 어떻게 생각해?"

최저 맞추면 가능성 있을까? 물론 정시 파는중이고 9모때 3~4정도 나왔어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미호크7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