있잖아 처음 자취할때

"야 솔직히 진짜로"

홍대뿌셨다 홍대 조졌다 이런말은 인서울애들이나 ㅅㅌㅊ대학애들만 하자 진짜로;; 말함부로하는거아니다.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성적표7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천적성인들 무슨과써?"

ㅈㄱㄴ 나는 간호생각중..ㅎ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성취가8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