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5.8 논술 몰빵 어떻게 생각해?

"가천적성인들 무슨과써?"

ㅈㄱㄴ 나는 간호생각중..ㅎ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성취가8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귀금속(주얼리)디자인과 어떰"

ㅠ고민중인데 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발언자6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