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술 이번주부터 준비하는건 늦나요??

"히히..."

어차피 난 적성인데 그냥 오늘 다 접수해버려야지 히히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해결사0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3.5"

한양여대 외식산업 가능할까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성취가0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