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3.5

"논술 이번주부터 준비하는건 늦나요??"

인문이고 내신은 4점대 중반 한달정도 4월에 하긴했었어요. 사정이 있어서 지금은 접은 상태이구요. 쓰더라도 한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개발자2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 막상"

경쟁률보니까 너무떨리네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