히히...

"무슨 전형쓸까"

a전형 작년 컷이 딱 내 등급이고 b전형은 내 등급보다 0.2낮음 근데 작년 면접 제시문을 보니까 a전형질문이 더 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사교가2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논술 이번주부터 준비하는건 늦나요??"

인문이고 내신은 4점대 중반 한달정도 4월에 하긴했었어요. 사정이 있어서 지금은 접은 상태이구요. 쓰더라도 한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개발자2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