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슨 전형쓸까

"단국대"

독어독문학고ㅓ 어떰?? 전반적으로 독어 인식?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강아지4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히히..."

어차피 난 적성인데 그냥 오늘 다 접수해버려야지 히히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해결사0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