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국대

"논술은 기대 안하고 넣는거 맞지?"

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무슨 전형쓸까"

a전형 작년 컷이 딱 내 등급이고 b전형은 내 등급보다 0.2낮음 근데 작년 면접 제시문을 보니까 a전형질문이 더 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사교가2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