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대학 좀 봐줘...

"세종시에는 놀게없겠지"

진짜 할게없겠지? ㅋㅌㅋㅋㅋ대학교 홍세 내는데 거기에 할게그렇게 없으면 알바는 어떻게 구함 ?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 3 뜨면 다른과목 아무리 잘봐도"

건동홍까지는 못가지? 아닌가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