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종시에는 놀게없겠지

"1학년때부터"

혼강 하면 아싸 되나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성적표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대학 좀 봐줘..."

고2 문과고 지금 내신이 3중반 정도밖에 안 되는데 우리학교가 중상위권이 좀 많아서 내신 잘 안나오는 학교임 ㅜㅜㅜ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햄스터9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