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학년때부터

"어느 대학이든"

자연과학대학보다 공대가 나아?취업면에서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삼수생1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종시에는 놀게없겠지"

진짜 할게없겠지? ㅋㅌㅋㅋㅋ대학교 홍세 내는데 거기에 할게그렇게 없으면 알바는 어떻게 구함 ?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