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 3 뜨면 다른과목 아무리 잘봐도

"문과 대학 좀 봐줘..."

고2 문과고 지금 내신이 3중반 정도밖에 안 되는데 우리학교가 중상위권이 좀 많아서 내신 잘 안나오는 학교임 ㅜㅜㅜ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햄스터9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 접수 할 때 사진 "

어떻게하냐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예술가1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