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접수기간도 이런데

"원래 진학사랑 선생님이 보는 대교협이랑 많이다름?"

진학사보고 하향2개 적정2개 상향2개 햇는데 선생님꺼 보니깐 하향1에 적정1 상향 4됫는데 시이발 진학사도보고 작년...

  • 작성자

    두둥동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조언좀 "

문화테크노 vs 관광학과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성적표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