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언좀

"수시접수기간도 이런데"

수능 친 뒤는 여기 어떨지 기대됨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 0.01 두원공대 지원할라 하는데"

이정도면 우주상향이겠지? 최저 3개 합 -15도 만족하는데 하

  • 작성자

    황지고등학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