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 진학사랑 선생님이 보는 대교협이랑 많이다름?

"삼전 채용설명회"

외대 글캠도 오는구나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접수기간도 이런데"

수능 친 뒤는 여기 어떨지 기대됨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