급식들

"게으름 피우는걸로 대학가면 하버드도 갈듯"

나는 정말 이 세상 게으름이란 게으름은 다 모아놓은거같다 걍 나태 그 자체인듯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하대랑 인천대"

둘 중 어디가 더 좋음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