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으름 피우는걸로 대학가면 하버드도 갈듯

"원서 접수"

원서 접수 진학사에서 하는데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서류제출인가? 우편으로 보내는거 필요없지?

  • 작성자

    벤선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급식들"

급식들여기 댓글다는거이해안됨ㅇㅈ?

  • 작성자

    하늘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