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 접수

"수시학교추천좀요"

4개는 1적정3소신을썼는데 안전빵하나하고 상향하나추천해주실수있나요? 4.1나오는데 어딜써야될지 감이안와서요... ㅜ...

  • 작성자

    lo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게으름 피우는걸로 대학가면 하버드도 갈듯"

나는 정말 이 세상 게으름이란 게으름은 다 모아놓은거같다 걍 나태 그 자체인듯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