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학교추천좀요

"수능 문과"

300점 정도면 보통 어디쯤 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흰수염3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서 접수"

원서 접수 진학사에서 하는데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서류제출인가? 우편으로 보내는거 필요없지?

  • 작성자

    벤선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