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하대랑 인천대

"급식들"

급식들여기 댓글다는거이해안됨ㅇㅈ?

  • 작성자

    하늘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급식들아 현실을알겠냐"

니네 6월까지만해도 국숭 설잡 ㅇㅈㄹ 했었는데 호서대 가능한지 묻고있고 용인대 갈껀데 잡대냐고 짜는것도 봤고 ㅉㅉ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