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향 컴공 어디 지원 할까요?

"선문대 결제 나만 안되나?"

결제하기 눌러도 안 됨;;;;;;;;;와 이런겨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개발자68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전대 어떤가요?"

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삼수생0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